풍수지리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목록

 
 
풍수는 산과 물과 방위와 사람이 어떻게 하면 잘 조화를 이루고 복을 불러 들일 것인가에 관한 것입니다.
산.물.방위.사람에는 각각의 기운이 있고, 그 기운에는 좋은 기운과 나쁜 기운이 있습니다. 좋은 기운을 접한 사람은 길하게 되고, 나쁜 기운을 접한 사람은 흉하게 됩니다.
 
사람이 죽으면 땅으로 돌아간다고 하지요 땅에 영원한 안식처가 마련되게 됩니다. 이것을 음택(무덤)이라고 하지요. 좋은 기운이 흐르는 곳에 음택을 마련하면 죽은 사람이 편안한 것은 물론이고, 그 기운이 살아 있는 후손에게도 영향을 주게 됩니다. 묘를 잘 써서 후손이 흥하고, 혹은 묘를 잘못 써서 후손이 망한다는 이야기는 이것에 근거하는 이야기 입니다. 그리고 살아 있는 사람이 어떤 일을 도모하려 할 때 좋은 기운이 모이는 곳을 고르고 그곳에서 일을 도모하게 되면 그 일은 날로 번창하게 됩니다.
 
그렇지만 나쁜 기운이 모이는 곳이나 기운이 약한 곳에서 일을 도모하게 되면 성공은 커녕 오히려 화를 입게 됩니다. 명리도 같은 이치입니다.
명리는 사주라고도 합니다. 생년월일시 즉 사주와 목화수금토의 기운과 특별한 기운의 조화를 통하여 사람의 건강과 질병, 부귀와 빈천, 상공과 실패등을 아는 덧입니다. 사람의 기본적인 사주가 변화하는 것은 아니지만 법력으로 그것에 다른 기운을 가하게 되면, 흔회 말하는 팔자가 바뀌게 됩니다. 작명과 택일도 같은 이치입니다.
 
관음정사 주지스님은 오랫 동안의 수행을 통하여 자연과 인간의 이치를 깨달았고, 한편으로 깨달은 바를 중생들을 위하여 펴고 있습니다.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 새롭게 사업을 시작 할 때, 특별한 이유 없이 아플때, 노력하여도 성공이 보이지 않을 때, 관음정사 주지스님과 상담하시면 좋는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전화 : (051) 468-5657, (051)442-5658
 관음정사 주지스님 합장
 
(사) 호국불교 조계종 관음정사 주지 유심성도 합장
총무원: 부산광역시 부신진구 동성로 133 동연 아미가 3층
Tel: (051) 468-5657 Fax: 051-442-5659 H.P 010-4566-4504
Copyright © happybuda.kr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Humansoft
PC 버전으로 보기